팀 블로그 ‘곡물창고’가 ○○○○
(*새천년, 2사분기, 노동절 등)을 맞아 새로운 필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곡물창고는 구글 블로거(
Blogger.com) 서비스를 기반으로 합니다. 곡물창고의 필자는 스스로 정한 연재 기획에 따라 자신만의 태그를 정하고, 1계절에 1편 이상의 글을 업로드(‘입하
入荷’)합니다. 필자들이 함께 연재하는 태그도 있으며, 함께 연재하는 태그를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참여할지 말지는 각자의 뜻에 달렸습니다. 곡물창고는 기본적인 규칙과 틀, 상호작용의 가능성만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필자들은 ‘왜 굳이 팀 블로그여야 하는지’에 대해 생각해볼 수도 있겠습니다. 안 할 수도 있습니다. 누가 곡물창고의 필자가 되려 하나요?
노동자와 산업예비군, 문예인과 생활인; 보여주고 싶은 것이 있는데 개인블로그는 좀 아닌 것 같고 다른 마땅한 공간도 없으신 분, 딱히 보여주고 싶은 것은 없지만 필히 쓰고 싶은 것이 있으신 분, 공짜 볼거리 제공에 관심이 있으신 분, 뭐든 판매해버리는 시대에 의식적으로 역행하고 싶으신 분, 돈 받는 원고 말고 돈 안 받는 원고도 써보고픈 이상한 기분이신 분, 연재 양식을 직접 기획 체험해보고 싶으신 분, 계절 마감의 장기적 압박을 원하시는 분, 가이드라인이 없이도 안심 콘텐츠(아슬아슬도 OK) 작성 가능하신 분, 콘텐츠라면 이제 신물이 나시는 분, 더는 잃을 것이 없으신 분, 뭔가 잃을 것이 많으신 분; 필자 자격으로의 자유로운 드나듦, 단타 연재 및 단편 게재도 환영, 전문가의 교정 서비스 제공, 최고의 정예 독자진(바로 당신) 완★비.
곡물창고 필자 등록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단 하나의 자격 요건은
곡물창고의 독자가 되는 것이며, 다만 자신이 통과하거나 하지 않게 될 다음의 관문들이 있습니다.
1)
사용조례를 1회 이상 읽었는가?
2)
필자 등록 절차를 끝까지 마무리했는가?
3) 필자 등록 후
연재를 시작했는가?
4) 연재 소개 작성 이후
3편 이상 연재했는가?
5)
완결을 냈는가?
곡물창고의 필자로 등록하시겠습니까? 당신이 그 사람입니까? 이메일 또는 알림판으로 DM·멘션 주십시오.